'해피펫'아카데미 사전이벤트 신청하면 '펫텔라' 드려요

이경희 기자 / 기사승인 : 2019-03-03 16:21:3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반려동물 관절보정서포터 펫텔라 (사진제공_뉴스1)

 

▲해피펫 아카데미 포스터

 

민영통신사 <뉴스1>의 동물전문플랫폼 '해피펫'이 다음달 17일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아카데미 개최를 앞두고 사전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 상암동 서울동물복지지원센터에서 열리는 이날 행사에서는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세나개)'에 출연 중인 설채현 그녀의동물병원장이 '우리 강아지는 왜 이런 행동을 할까'라는 주제로 반려견의 행동을 이해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어 조우재 제일사료 수의영양연구소장이 '우리 강아지, 20세 장수견 만들기'라는 주제로 동물들에게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을 알려준다.

행사 전 이벤트 참여방법은 Δ해피펫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happypet1004) 친구맺기(팔로우) Δ행사 포스터 게시물 아래 #해피펫아카데미 #서울동물복지지원센터 #벨릭서 #펫텔라 등 4개의 해시태그를 달아 본인 계정에 공유(리그램)하기 Δ공유 완료 후 해피펫 이메일(happy@news1.kr)로 이름, 연락처, 반려동물 양육여부(견종, 몸무게 포함), 질문 보내기 Δ3월17일 '해피펫 아카데미' 듣고 선물 받아가기 등을 완료하면 된다.

사전이벤트 선물은 반려동물 관절 재활전문기업인 닥터펫스타가 출시한 '펫텔라' 관절보정서포터 2개(개당 9만9000원 상당)다.

사람이 신는 압박스타킹의 원리를 이용한 이 보정의류는 강아지의 슬개골(무릎뼈) 탈구 증상을 완화시켜주고 바른 보행에 도움을 주는 기능이 있다.

다만 제품 자체에 치료 기능이 있는 것은 아니므로 해당 제품 착용과 함께 환경 개선, 동물병원에서 건강 검진 또는 수술을 병행해야 한다. 이 제품은 소형견만 착용 가능하다.

사전이벤트를 신청하고 강연을 들은 참가자 중 2명을 선정할 예정이며 펫텔라가 꼭 필요한 참가자는 관련 사연을 함께 보내면 선정될 가능성이 높아진다.

펫텔라 외에도 참가자 전원에게는 제일사료 벨릭서 성견용 사료 1.5㎏(2만2000원 상당)을 준다. 이밖에도 추첨을 통해 수제간식, 용품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펫앤피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