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펫아카데미'에서 '호호브로 탐라생활' 책 드려요

김대일 기자 / 기사승인 : 2019-03-07 09:55:5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SNS 사전이벤트 참여하면 20명에게 도서 증정
▲해피펫아카데미 사전이벤트에 참여하고 강연을 들으면 3월말 출간 예정인 '호호브로 탐라생활' 도서를 20명에게 증정한다.

 

▲뉴스1 해피펫은 오는 3월 17일 서울 상암동 서울동물복지지원센터에서 반려동물 아카데미를 연다

 

민영통신사 <뉴스1>의 동물전문플랫폼 '해피펫'이 다음달 17일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아카데미 개최를 앞두고 사전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 상암동 서울동물복지지원센터에서 열리는 이날 행사에서는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세나개)'에 출연하는 설채현 그녀의동물병원장이 '우리 강아지는 왜 이런 행동을 할까'라는 주제로 반려견의 행동을 이해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어 조우재 제일사료 수의영양연구소장이 '우리 강아지, 20세 장수견 만들기'라는 주제로 동물들에게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을 알려준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Δ해피펫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happypet1004) 친구맺기(팔로우) Δ행사 포스터와 #해피펫아카데미 #서울동물복지지원센터 #벨릭서 #호호브로탐라생활 등 해시태그가 달린 해피펫 게시물을 본인 계정에 공유(리그램)하기 Δ공유 완료 후 해피펫 이메일로 이름, 연락처, 반려동물 양육여부, 사전이벤트 참여여부, 질문 보내기 Δ3월17일 '해피펫 아카데미' 듣기다.

사전이벤트를 완료한 해피펫아카데미 참석자들 중 20명을 추첨해 포토에세이 '호호브로 탐라생활'(한민경 지음, 출판사 판미동) 도서를 증정한다.

'호호브로 탐라생활'은 무는 개 호이와 입양이 되지 않는 혼종견 호삼이, 죽을병에 걸린 떠돌이 개 김신의 이야기를 담았다. 저자는 무는 개의 마음을 서서히 열기 위해 노력한다. 또 입양되지 않는 개를 키우며 죽을병에 걸린 개를 치료해 입양 보내면서 함께 살아가는 방법을 궁리한다.

이 책은 다양한 사연을 가진 동물들과 함께 생활하는 제주 생활자 한카피씨를 통해 반려동물과 공존하는 삶에 대해 이야기한다. 또 동물을 보살피고 살아가는 데는 책임감이 필요하지만 동물이 주는 행복은 그 어떤 것으로도 비교할 수 없는 삶의 위안이 된다는 것도 알려준다. 이 책을 통해 동물과의 공존을 생각하고 동물권에 대해서도 되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호호브로 탐라생활'은 3월말 출간예정으로 당첨자들에게는 책이 출간되면 택배로 보내준다.

해피펫아카데미 사전이벤트에 참여하고 강연을 들으면 추첨을 통해 해당 도서 외 슬개골이 약한 소형견들을 위한 관절보정서포터 펫텔라, 골드로니가 만드는 고급수제간식 등을 준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제일사료 벨릭서 성견용 사료 1.5㎏, 하림펫푸드 더리얼 슬림 닭가슴살, 빙그레 에버그로 펫밀크와 생유산균 등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펫앤피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